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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접수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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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: 날짜 : 2021-09-15 09:04:51 조회 : 5510

A/S 접수 방법을 알고 싶어요.

     

   1. 구입하신 구매처 접수 : 구매하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가능여부 확인

 

   2.  택배 접수

     

     택배 접수 방법 : 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42-6 일렉트로서비스 A/S담당자앞 1899-9884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성함 ,연락처, 고장내용은 메모해서 동봉해주세요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 ※ 택배 접수 시 유의 사항


주소 :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42-6  일렉트로서비스 A/S담당자앞  1899-9884

수리품 발송시에는 성함. 연락처, 고장내용은 메모해서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■택배비및 파손면책
수리품은 (유상/무상) 관계없이 선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

착불 발송시는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포장은 배송 중에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, 완충포장(스티로폼 사방포장) 부탁드립니다.

포장미흡으로 파손된 경우에는 고객님과 택배사간에 파손에 대한 분쟁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파손된 수리품에 대한 AS절차는 유상보상 ( 동일 또는 동종 제품 )으로 진행됩니다.

 

■ 수리기간 : 수리품 입고후 일주일~ 10일정도 소요되며 , 정상제품인 경우에는 택배비(왕복비용)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무상처리시 기한내에 연락없이 발송 될 수 있으며, 유상처리시 연락드리겠습니다.

 

■폐기규정 : 수리품 입고 후 수리을 하지않고 , 폐기요청시에는 ( 폐기비용 청구 또는 착불 발송 )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물량 및 부품수급에 따라 기간은 지연될수 있다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  3. 직접 방문 접수

       접수 가능 시간 : 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4시 30분 (점심시간 11:30~12:30)

       주소 :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42-6 (지번 :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45-1)